• 2015/03/04 1PLUS 제품 DEMO 안내

    안녕하세요? (주)원플러스입니다.


    그 동안 1PLUS 고객님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감사드립니다.

    많은 기간 연구개발에 전념하여 2009년8월 그래픽 전문가를 위한

    컬러 전문가용모니터가 출시되었습니다.


    Studio CG그래픽 제품

    --- 데모안내 ---

    장 소 :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87-13(2016년 5월10일 회사이전)

    전 화 : 041-531-2701

    일 정 : 2010년 6월 01일 부터 ~ (법정 공휴일,토요일 제외)


    방문하시면 제품확인 및 TEST 가능하며 많은 관심 부탁 합니다.

    감사합니다

  • 2015/03/04 1PLUS 제품 보증안내

    - 1PLUS 제품보증안내 -

    1. 무상서비스 - 무상보증기간 : 1년

    -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인(H/W)고장 및 결함
    - 회사 정책상 무상서비스를 결정한 경우

    2. 유상서비스 - 보증조건이 경과된 제품의 서비스 건

    -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 각 항의 경우는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.
    (설치 후 소비자의 사용상의 부주의 (이동, 낙하, 충격, 파손, 무리한 동작 등)
    - 당사 서비스 센터, 당사가 지정한 기사가 수리하지 않았거나 부당한 수리, 개조로
    인하여 발생한 경우
    - 천재지변 (화재, 염해, 가스피해, 지진, 풍수해, 낙뢰 등)에 의해 고장이 났을 경우
    -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
    - 사용 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- 유상 서비스시 소비자로부터
    청구하는 서비스 요금은 부품대, 수리비로 분류하며 별도로 정하는 기준에 따른다.

    3. 불량화소 및 빛샘 처리 규정

    본 제품은 세계 최고의 기술로 제작된 TFT LCD PANEL을 사용하였습니다.
    TFT LCD PANEL은 수백만개의 화소로 구성되어있으며 불량화소가 발생할 가능성이
    있습니다. 따라서, RED, BLUE, WHITE 등의 PIXEL이 밝게 빛나 보이거나 BLACK PIXEL
    이 몇 개 보일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불량 제품이 아니며, 제품의 성능 저하 와는 아무런
    관계가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  빛샘의 경우 모든 색에서 동일한 증상이 발견시
    불량화소 처리 규정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.

    4. 제품 교환 및 반품

    - 제품 교환은 당사와 협의 후 처리
    - 제품 반품의 경우 제품수령 후 1주이내에 처리하여야 하며, 제품 개봉 후 사용제품은
    반품이 불가 합니다.


    # 주의사항 #
    유상처리 대상제품은 교환/반품이 " 불가" 합니다.
    예로 (화면 스크레치, 파손, 낙하, 충격 기타....)

  • 2015/03/04 1PLUS 서비스 절차안내

    1. 1PLUS 고객지원센터 : 02-714-1186
    (평일 10:00 ~ 18:00 ) 주 5일근무

    - 제품 A/S 발생시 먼저 고객지원센터로 전화주시면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  - 서비스을 위하여 박스는 꼭 보관해 두세요.

    2. 모든 A/S는 택배를 이용하여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- 전화 상담을 통하여 A/S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- CJ 택배(1588-5353)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.
    유상및무상기간이 지난 제품인 경우에는 고객님부담(선불)입니다.

    - A/S제품을 보내실때는 꼭 "고장 증상"을 메모하여 같이 보내주시고 박스에 잘 포장
    하셔서 보내주세요.

    - 케이블등 악세사리는 빼고 모니터만 보내주시면 됩니다.

    - 제품을 보내실때는 포장을 잘해주셔야 "파손"이 안되며,
    A/S을 위하여 박스는 보관 해주세요.

    - 제품 도착 후 테스트를 하여 처리 결과 전화로 안내해드립니다.

    - 서비스 한 제품은 택배를 통하여 고객님께 무료로 발송해드립니다 .
    (무상서비스 기간한정)

    - A/S는 택배를 이용하여 가능하며, 출장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.

    - 산간벽지나 ,제주도의 경우 운송료는 1회씩 부담하여 드립니다.
    (고객님께서 선불로 보내주시면, 선불로 보내드립니다.)

    3. 제품 발송지 한진택배 (1588-0011) 전화하시여 예약하시면 됩니다.

    주소 : 충남 아산시 탕정면 갈산리 87-13

    수신 : 주)원플러스

    전화 : 041-531-2701

    * 2016년 5월10일 회사이전했습니다.

  • 2015/03/04 1PLUS BAD픽셀 교환처리규정

    * 불량화소 및 빛샘 처리 규정

    본 제품은 세계 최고의 기술로 제작된 TFT LCD PANEL을 사용하였습니다.
    TFT LCD PANEL은 수백만개의 화소로 구성되어있으며 불량화소가 발생할
    가능성이 있습니다.
    따라서, RED, BLUE, WHITE 등의 PIXEL이 밝게 빛나 보이거나 BLACK PIXEL이 몇 개
    보일 수 있습니다. 이것은 불량 제품이 아니며, 제품의 성능 저하 와는 아무런 관계가
    없으므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


    * 빛샘은 화면의 모든 색에서 똑같은 증상의 경우


    *불량화소란? : 불량 화소(不良畵素)는 역할을 제대로 수행하지 않는 LCD화면의 화소를 말한다.


    1. 핫 픽셀(Hot) (무조건 켜짐)

    2. 데드 픽셀(Dead) (무조건 꺼짐)

    3. 스턱 픽셀(Stuck) (언제나 켜지기도 하고 언제나 꺼지기도 하는, 하나 이상의 하위 화소)

    보장기간 : 2주 (시행일자 2008년 9월16일 부터)

    * 1PLUS 무결점 정책 제품인경우(모델명에 무결점 표시되어 있는 제품)
    제품모델(26.5인치,27인치,30인치)에 따라 다르며,데드픽셀 1~2개 까지 무결점으로 합니다.

    1PLUS 에서는 무결점 기준을 위와 같은 정책을 정하였습니다. 위 사항을
    모르시고 구매한 경우는 모니터을 설치하지 마시고, 고객지원센터(02-714-1186)
    로 문의 후 설치해주세요.

    1. 핫,데드 픽셀 ------>교환대상(1~2개 발견시 교환 불가(X))
    (3~4개 발견시 교환대상(O))

    2. 교환 기간 제품 구입 후 2주 내요청.

    * 1PLUS 일반제품인 경우(모델명에 무결점 표시가없는 제품)

    1)WQ300포토 II LED 모델: 5개 이상발견시 교환 가능합니다.(2013년10월29일 부터)
    2)WQ270포토 LED 모델: 제품에 안내문 참고 (2014년 2월28일 부터)
    2)WQ270DP OC 에디션 LED 모델: 제품에 안내문 참고 (2014년 3월 부터)

  • 2015/03/02 홈페이지 오픈!~

    새롭게 홈페이지 단장 하였습니다. 방문에 주셔서 감사합니다.

  • 처음
  • 이전
  • 다음으로
  • 마지막으로